https://youtu.be/vgm_l2B6N10?si=MKLD3z-wXcme5SMK
심지어 선관위는 이 사태에 대해서도 자기네도 경위를 모른다고 하네요.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이죠? 지선이었기에 망정이지(물론 지선도 중요하지만!!!) 총선이나 대선 때도 이런 일이 발생하면 어쩌죠? 눈앞이 깜깜하네요....
이쯤되면 서울시장 재투표가 아니라 서울 전체 재투표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다른 지역은 이렇게 난리는 아닌 것 같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양이야옹 작성시간 26.06.06 아니 초등학교 반장선거도 아니고 무슨 일을 이따위로 한대요? 어후
-
작성자삼초 작성시간 26.06.06 선거 다시 해야해요. 이런 선거가 있다니 말도 안되요.ㅠㅠ
-
작성자가보자 작성시간 26.06.06 국민에게 부정투표 의혹을 사실로 인식시켜주고 극우들에게 힘 실어주고 정권 발목잡는일 한큐에 해결하네요 선관위원장이 사퇴하면 끝나일인가요? 조희대가 웃는 소리가 들리네요 때마침 윤석열 계엄관련 재판 열리고 대단하다 대단해
-
작성자초여름 작성시간 26.06.07 명백한 잘못이 드러났으니 재선거 해야겠네요. 앞으로 사전도 없이 당일 투표만 하고요
-
작성자소심한 몽상가 작성시간 26.06.08 이게 말이 되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할 수 없는 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