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육백마지기 별보러 다녀왔어요 ( 사진 많음, 설명 추가 )

작성자청연화|작성시간26.05.26|조회수221 목록 댓글 1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육백마지기 정상 바로 아래 펜션을 숙소로 잡았구요 (육백마지기펜션)

용천수산에서 송어 2k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고 육백마지기 올라갔다가 

내려와서 바베큐하고 별봤어요

저 뚜렷한 북두칠성 보이시나요? 2주전 예보엔 비온다고 했었는데

저리 이쁜 자태를 보여주네요

펜션 컨디션도 좋고 아쉬움 없는 여행이었어요 

쉬다 다음날 영월 들러서 집에 왔어요

 

선돌 들렀다 청령포 갔는데 배타는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하고 

막국수 먹고 왔답니다 

그런데 막국집에서 1시간 웨이팅... 

뭔가 바뀐 듯한. 

 

이만 담 여행지 둘러보러 갑니다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멜하바! | 작성시간 26.05.26 저희는 매년 두번은 가는곳인데 아침, 낮, 노을, 한밤중 풍경이 다 다르게 예쁜 곳이에요.
    올라가는 길이 좀 고되어서 그렇지...
    가을에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강아지땜에 펜션은 못가서 가보고 싶네요.
  • 작성자탱자 | 작성시간 26.05.26 몇년전 올라갔다가 차량 때문에 넘 힘들어서 다시 올라갈 엄두가 안나요. 부럽네요 ^^
  • 작성자전아한여인 | 작성시간 26.05.26 저렇게 별이 또렷하게 보이네요. 정말 날씨 좋았군요^^
  • 작성자나무그늘 | 작성시간 26.05.26 저토록 선명한 별을 본 지가 언제인지 ㅜㅜ
    너무 좋으셨겠어요!!!
  • 작성자아디오스 | 작성시간 26.05.26 별빛도 좋고 불멍 화로 뚫린 구멍(?)도 운치를 더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