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포루투갈 왔어요

작성자바움|작성시간26.05.26|조회수481 목록 댓글 13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포루투갈 패키지 왔어요

일요 출발해서 오늘 여행 첫날인데 힘드네요

사진은 어딜 찍어도 하는이 넘 이뻐요

날씨는 좀 덥지만 한여름 초강렬 태양은 아닌데

그래도 많이 걸을땐 힘드네요 ㅎ

지금은 파티마 호텔입니다

 

리스본 자카란다가 이제 지고 있더라구요 첫날 숙소 근처인데 더 만개이길 바랐는데 어흑

 

 

카스카이스 유럽인이 많이 가는 휴양지래요

 

서쪽 끝 호카곶

10여녀전 간 적이 있었는데

호카곶은 바람이 미친듯 부는 곳이라 얼굴이 제대로

나온 사진이 없었음(진짜 다 머리카락이 지멋대로 날림) 근데 이 날 넘 잠잠해서 서운했어요 어흑

 

신트라

 

 

페냐성

 

 

 

 

그리고 파티마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는나의봄 | 작성시간 26.05.26 저의 인생 여행지에요~~~많이 즐기고 오셔요~~
  • 작성자애플티니 | 작성시간 26.05.26 저도 담주에 포루투갈로 휴가 갑니다! 현지 투어도 몇개 신청 해 놓고 맛있는거랑 와인 많이 먹을 생각에 너무 기대되요
  • 작성자min7777 | 작성시간 26.05.26 사진만 봐도 좋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미니멀 | 작성시간 26.05.26 비행기 안타고 뿅~ 날라가고 싶네요^^
  • 작성자아무 | 작성시간 26.05.26 보라색나무예뻐요.저도가보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