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이제는 집입니다 ㅋ
베나길 동굴 보트투어는 넘좋았지만
그 신비로움을 사진으로 담기엔 택도 없습니다
관광홍보 사진은 어찌 찍은건지
넘 멋지던데 ㅎ
리스본은 번화했고 자카란다는 많이 졌지만
그래도 아직 남아 있고
갬성 가득 트램은 이제 많지 않다지만 볼때마다 좋았어요 앞에서 인증샷 제대로 남기고 싶었는데
자유시간에 찾지 않아 아쉬워요
3일째행부터 감기기운으로 에구구 갤갤 했는데
희안하게 아침에 안 좋고 관광지에 풀어두면
아무렇지 않게 뽈뽈거리고 열심히 다닙니다
올 때도 별로 였는데 아침에 괜찮아서 병원을 가야나
말아야나 했지만 그래도 병원가서 항생제 받아 왔네요
푸헐
무보정에 이 색감이면 날씨가 다한 거 맞죠?
더워서 뜨겁기도 했지만 그 덕에 언제나 하늘이 환상
사람 옆모습 같아 보이나용?
생선시러하는데 정통로컬 식당의 정어리구이 정식
그래도 맛은 봤어요 짭짤하니 먹을만 ㅎ
정어리 러버들의 정어리 통조림 판매점이 즐비해요
패키지가 정말 이쁨
북앤빌리아가 이렇게 이쁘게.. 극단적인 찐핑인데 색이 너무 과하게 표현 됐어요
툭툭타고 지나가며 봐서 아까비 아까비
멍멍아 어디보니.. (숨은 그림 찾기 ㅋ)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