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오후의 휴식

작성자세비야|작성시간26.06.07|조회수75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동생네 놀러오면 여기 그늘막쉼터에 캠핑의자 놓고서

커피와 간식 먹으며 한두시간 앉아 있어요.

가끔 오는데 아가 있는 가족들이 많아서

아기자기 분위기 좋아요.

 

간간히 새소리도 좋고

오늘은 바람도 선선해 좋더라구요.

사진 찍을 때 햇님이 숨어서 흐리게 나왔는데

날씨는 좋은 편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과하루 | 작성시간 26.06.07 여의도 공원일까요? 오늘 날씨 선선해서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세비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송도에요. 오늘 바람 시원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