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2박 3일 가평MT

작성자니노뿐야|작성시간26.06.07|조회수104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같이 일하는 선생님들과 연휴맞이 MT를 왔어요ㅋ
수업 끝나고 금요일에서 토요일 넘어가는 밤 12시 30분 도착
계속 술판으로 놀다가 오늘에서야 잣향기 푸른숲에 댕겨왔어요
날씨도 선선하고 피톤치드 냄새까지 너무 좋았네요~~~
아침고요수목원보다 저는 여기가 더 좋더라고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원과하루 | 작성시간 26.06.07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 작성자9회말2아웃 | 작성시간 26.06.07 낮엔느 덥긴 해도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해서 캠핑가기 좋은 날씨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