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서울걷기ㅡ한성대입구~~동대문

작성자아무|작성시간26.06.07|조회수117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한 동안 남편이 서울에서 근무해서 지내는데요.

매주오기가 체력적으로 시간적으로 힘들어서 2주에 한번씩 와요.

원래도 일찍 일어나는 스타일이니 주말 아침햇살에 눈떠서 

서울구경을 나서요.

저도 그랬지만 자기 동네를 잘 못벗어나다가

인터넷이 발달하고 세상 사는 모습도 보니까  곳곳을

다닐 기분이 나는가봐요.

평일의 붐비는 아침지하철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초록이 가득한 5ㅡ6월의 주말을 신나게 보내고 있네요.

내가 하고픈 서울구경을 혼자서라도 하는데.

혼자하다 보여주고픈지 계속 사진을 보내요.

 

한성대쪽에서 스타뜨

제가 이쪽동네 좋다고

사진만 찍지말고 부동산도 좀 보라고ㅋ

이러고 종로까지 걸었다네요.  이렇게 혼자도

즐겁지만 계속 톡이 울리는걸 보면 2프로는 부족한가봐요.

옆에서 아들이 힘들다고 찡찡 좀 해줘야는데..ㅎㅎ

 

저희가 놀러가면 가보고픈 곳입니다.

서울은....정말 매력적이에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꼬 | 작성시간 26.06.07 코스 좋네요~ 한성대에서 대학로로 넘어가는 낙산공원 라인이 잘 가꿔졌더라구요. 그 밑에 불냉면 꼭 먹었었는데 캬~
    아직도 그리운 곳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아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불냉면 기억했다가 가을에 한 번 기회되면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꾸미 | 작성시간 26.06.08 코스좋아요
    참서울은 신기한곳이죠
    온갖게 다모여있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아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서울은 참 좋은곳이에요. 담번에 가을에 걸어보고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