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마사지는 사랑입니다 ~~

작성자가을허니문|작성시간26.06.07|조회수127 목록 댓글 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다낭으로 휴가 왔어요
맛사지는 정말 사랑입니다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서 받을 엄두도 못 내 보지만
베트남은 가격도 저렴하고 휴가중이니까.. 마음껏 사치를 부려봅니다.
 
일일 일맛사지 받고 있고요, 가끔 발 마사자지 추가로 받아서 하루 두번 받을때도 있어요 ㅎㅎ
호텔에서도 받고, 마사지샵 예약하고 가서 받고, 발 마사지도 걸어가도 그냥 들어가서 받아요
 
제일 좋아하는 건 핫스톤 마사지...
오일 범벅되기 때문에 얼굴이랑 머리는 제외하고 받습니다  ^^;;



마사지는 좋은데...
다낭을 근 십년간 코로나 시절 빼고 연 2회정도 왔었거든요
올해는 진짜 예전만큼 좋지가 않네요..
가을 추석에도 미리 티켓팅 해 놨는데.. 마지막으로 다시 오고 
내년에는 다른 곳 한번 물색해 봐야겠어요 ~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