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현충일날 아빠 산소에 갔다가 들렀는데
6.7부터 수국축제 시작이더라고요
아직 덜 피어서 일주일은 지나야될거같아요
사람이 정말 많았지만
사람피하고 핀 꽃으로 최대한 찍어봤어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라하늘 작성시간 26.06.08 주말에 청주 나들이였는데 축제인거 몰라서 못갔어요~아까워라
-
답댓글 작성자똘똘이스머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또 오세요~~
-
작성자레페브라운 작성시간 26.06.08 한 때 수국에 꽂혀서 집에 들이고 여기저기 선물 주고 그러다 꽃이 지면 너무 보기 싫길래 다 처분했어요. 그래도 밖에서 보는 수국은 너무너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똘똘이스머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럼요 참 예쁜 꽃이죠
-
작성자물꽃요정 작성시간 26.06.09 수국의 계절이 다가 오고 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