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남해바다

작성자나좀살려줘요~|작성시간26.06.08|조회수111 목록 댓글 5

어제 남해 바다보고 왔어요
해가 쨍쨍 하지 않고
날이 흐리긴 했지만 바다보고
오니 일주일 또 달려봐야죠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mpathy | 작성시간 26.06.09 흐린날은 흐린대로 멋진거 같아요^^
    감성. 운치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나좀살려줘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뜨겁지않아서 좋았어요
  • 작성자대기업회장님 | 작성시간 26.06.09 남해 좋죠~작년에 갔었는데 깨끗하고 공기도 시원하고 좋은 기억이였어요.
  • 작성자릴케 | 작성시간 26.06.09 남해바다는 잔잔하고 포근한맛이 좋네요
  • 작성자용용 | 작성시간 26.06.09 우와~ 바다 너무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