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용인 자작나무 숲 수국 축제

작성자청연화|작성시간26.06.09|조회수158 목록 댓글 1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수국의 계절이 왔네요
일요일에 이천 아들아이 내려 주려 가다가
식구들 다 같이 꽃 보고 왔어요
입장료 5천원에
멀리 가지 않고 즐길수 있음에 감사했어요

그래도 내년엔 보성 윤제림 가고 싶네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산언덕 | 작성시간 26.06.09 와~~색색수국 천국이네요^^가까운 곳인데 시간내서 다녀와야 겠어요 ㅎ 친구들과 같이 가믄 좋을것 같아요 ㅎ
  • 작성자결명자와둥글레 | 작성시간 26.06.09 수국은 꽃다발이 주렁주렁 열린것 같아서 보는 맘까지 넉넉해져요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09 와 정말 수국 천국이네요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오 예쁘네요 가보고 싶어요
  • 작성자최고 | 작성시간 26.06.10 오머 이런데가 있어요??!!너무 예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