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울산 장생포수국 나들이

작성자여유롭게|작성시간26.06.10|조회수85 목록 댓글 4

작년에 갔었는데 너무 좋아서
올해도 다녀왔어요
지난주말에요
축제가 19일부터인데 그때가면 복잡할것 같아서 미리 다녀왔지요

준비중이여서 그런지
작년만큼 수국진열이 안되었고요
공사도 하고 있고요
무료라서 쌩~~보고 왔어요 ㅎ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키 | 작성시간 26.06.10 제가 수국을 참 좋아하는데 아직 수국 축제는 못 가봤거든요. 되게 여러 곳에서 하더라고요. 여긴 울산 장생포 수국이군요. 아직 수국이 적어도 꽃색이 너무 아름다워요. 사진 올려주셔서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그냥 | 작성시간 26.06.10 수국이 보면 참 수수하니 이뻐요
  • 작성자대기업회장님 | 작성시간 26.06.10 수국은 언제봐도 청초하고 사랑스러워요.
  • 작성자푸른새벽 | 작성시간 26.06.10 수국 넘 예뻐요 ~ 색이 진해서 더 예쁜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