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갔었는데 너무 좋아서
올해도 다녀왔어요
지난주말에요
축제가 19일부터인데 그때가면 복잡할것 같아서 미리 다녀왔지요
준비중이여서 그런지
작년만큼 수국진열이 안되었고요
공사도 하고 있고요
무료라서 쌩~~보고 왔어요 ㅎ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작년에 갔었는데 너무 좋아서
올해도 다녀왔어요
지난주말에요
축제가 19일부터인데 그때가면 복잡할것 같아서 미리 다녀왔지요
준비중이여서 그런지
작년만큼 수국진열이 안되었고요
공사도 하고 있고요
무료라서 쌩~~보고 왔어요 ㅎ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