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순례길에서 본 꽃 사진들입니다.
한국에도 보던 꽃들이 많이 있어요.
단... 키도 크고 꽃 모양이 큽니다 ㅎㅎ
햇살이 좋아서 잘 크는건지?
무화과도 엄청 큰 나무도 봤어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mpat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바위틈 돌틈에서 어찌 이쁘게 피는지 기특할때도 있어요 ㅎㅎ
-
작성자여우의 탈을 쓴 곰 작성시간 26.06.12 예쁘네요.
응원합니다. 건강하게 또 안전하게 즐기시면서 걸으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Empat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뭐든 건강이 최고인거 같아요^^
-
작성자해피걸1004 작성시간 26.06.12 와~꽃 사진 너무 잘 찍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Empat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