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부터 1박 2일로 제천 놀러왔어요.
먼저 의림지 찍고
의림지 막국수에서 막국수와 메밀치킨으로 점심 먹고요. (먹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 없음요 ㅋㅋ)
막국수는 좀 달지만 대중적인 맛인데
의외로 치킨이 진짜 맛있었어요.
모든 테이블에서 치킨을 시키고 있더군요.
제천 블루밍데이즈 펜션에서 일박을 했습니다.
좀 낡았지만 사장님 친절하시고, 가격 저렴하고,
깨끗하고 예뻐요.
저녁은 펜션 사장님의 강력추천으로 청풍명월에서 우렁쌈밥을 먹었는데
음... 괜찮긴 하지만 아주 인상적이지는 않았달까요 ㅋㅋㅋ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한 번 뛰시죠 ^^ 아기자기하게 볼 것이 많더라구요.
-
작성자호박둥이 작성시간 26.06.12 오 물 사진이 너무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한 번 놀러가셔도 좋을듯요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작성시간 26.06.12 와 풍경들 진짜 이쁘네요
사진도 잘 찍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이백장 찍어서 서너장 건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