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제천 여행 1박2일 첫날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작성시간26.06.12|조회수2,097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부터 1박 2일로 제천 놀러왔어요.
먼저 의림지 찍고

의림지 막국수에서 막국수와 메밀치킨으로 점심 먹고요. (먹느라 정신 없어서 사진 없음요 ㅋㅋ)
막국수는 좀 달지만 대중적인 맛인데
의외로 치킨이 진짜 맛있었어요.
모든 테이블에서 치킨을 시키고 있더군요.

제천 블루밍데이즈 펜션에서 일박을 했습니다.
좀 낡았지만 사장님 친절하시고, 가격 저렴하고,
깨끗하고 예뻐요.

저녁은 펜션 사장님의 강력추천으로 청풍명월에서 우렁쌈밥을 먹었는데
음... 괜찮긴 하지만 아주 인상적이지는 않았달까요 ㅋㅋㅋ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한 번 뛰시죠 ^^ 아기자기하게 볼 것이 많더라구요.
  • 작성자호박둥이 | 작성시간 26.06.12 오 물 사진이 너무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한 번 놀러가셔도 좋을듯요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12 와 풍경들 진짜 이쁘네요
    사진도 잘 찍으셔요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이백장 찍어서 서너장 건져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