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제천여행 1박2일 둘쨋날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작성시간26.06.12|조회수131 목록 댓글 6


둘쨋날 시작은 옥수봉 출렁다리

점심은 유림의뜰이라는 식당에 갔었는데
고기말이와 잔치국수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사장님이 음식에 정말로 정성인 것이 너무 느껴져서 약간 감동. (너무 그러셔서 살짝 답답한 느낌이 없지는 않았으나 ㅋㅋㅋ)

점심 먹고는 유람선,
유람선 다음 제천 청풍문화유산재단지

망월루? 에서 내려다보는 호수가 예쁩니다.

그리고 지금은 카페 들러서 차 한 잔 하고 있어요. 이거 마시고 서울로 돌아가려고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저는 기름기 많은 우삼겹 말이가 더 맛있었는데 기름기 적은 보섭살 말이가 더 인기 있는 것 같아요.
    풍경은 진짜 좋았어요.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12 와 제천 한 번도 못 가봐서 가보고 싶은데
    사진 보고 더 가고싶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꼭 가보세요. 아기자기하게 뭐가 많아요.
  • 작성자영자 | 작성시간 26.06.13 우와 풍경 예술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의후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한 번 가보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