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이번에 갑자기 한국 출장 스케줄이 잡혀서
진짜 오랜만에 근처 지나다 어린이 대공원에 가봤거든요.
와 생각보다 조경, 공원 시설이 너무 넓직하고 좋아서 나중에 꼭 여유있게 다시 가고 싶어요
실제 쭉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 놀이 시설 공간은
종류가 많지 않고 좀 옛스럽긴 한데요
저질체력 저 같은 사람한테는 오히려 작은게 좋더라구요!
어린이 놀이터, 박물관, 동물원도 있어서
진짜 아이들이랑 하루 종일 시간 보내기에도 너무 좋아요!
굳이 유료 놀이 시설 이용 안해도
놀이터 자체가 여러개 너무 넓고 잘되 있어서
거기서만 놀아도 몇시간 훌쩍 가요.
식당가, 까페 시설 같은 것만 좀 개선하면
완전 더 훌륭한 가족 단위 공간이 될수 있을것 같아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큐티푼수 작성시간 26.06.13 어머 저도 안가본지 오래됐네요
집에 어린이들이 없기도 하고 멀고 그래도 추억의 장소라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
작성자향기편지 작성시간 26.06.13 어린이대공원에는 큰 나무도 많이 있어 정말 좋아요
-
작성자시시츄츄 작성시간 26.06.13 어린이대공원이 아직까지 있었군요
-
작성자레페브라운 작성시간 26.06.14 애들 어릴 때 주말에 갔다가 주차지옥에 다시는 안가기로 했던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인삼밭의고구마 작성시간 26.06.16 친구네 동네라 가끔 산책 갔었는데 강아지들도 많고 여유롭게 한바퀴 돌기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