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강릉 강문바다

작성자따뜻한엄마되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36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저녁 먹고 바닷가 나왔는데
분위기 넘무 낭만적이에요

노을이 살짝 내려 앉으려하고
버스킹 밴드의 음악소리
산책하는 이들의 여유 넘치는 표정까지
너~~~무 편안해요~

 힘들고 빡센 일주일의 보상으로 충분합니다!!!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n7777 | 작성시간 26.06.13 사진만 봐도 시원하네요~~~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13 바닷가+버스킹이라니
    너무 좋은데요
  • 작성자푸른새벽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저기 앉아있고싶네요~너무 좋으다~
  • 작성자인생역전 | 작성시간 26.06.14 올해 고3이때문에 못가니 더가고 싶네여..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