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끝나고
광명 ktx타고 집에가는데
열차시간이 너무남아서 이케아 구경갔어요 ~~
광명에서 10~15분정도 걸어서 갔는데
맘에드는 아이템 눈도장찍고 1시간20분만에 다 돌아봤네요.ㅋㅋㅋ
진짜 눈알 막 굴리면서 빨리빨리~움직였네요
내가 꼭 다시와서 사가고 가리라~~~~
빡센 일정에 지친 아이들...
쫌만 힘내!!
다음검색
야구 끝나고
광명 ktx타고 집에가는데
열차시간이 너무남아서 이케아 구경갔어요 ~~
광명에서 10~15분정도 걸어서 갔는데
맘에드는 아이템 눈도장찍고 1시간20분만에 다 돌아봤네요.ㅋㅋㅋ
진짜 눈알 막 굴리면서 빨리빨리~움직였네요
내가 꼭 다시와서 사가고 가리라~~~~
빡센 일정에 지친 아이들...
쫌만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