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마지막 서울일정 이케아 구경

작성자가을하늘|작성시간26.06.14|조회수146 목록 댓글 3

야구 끝나고
광명 ktx타고 집에가는데
열차시간이 너무남아서 이케아 구경갔어요 ~~
광명에서 10~15분정도 걸어서 갔는데
맘에드는 아이템 눈도장찍고 1시간20분만에 다 돌아봤네요.ㅋㅋㅋ
진짜 눈알 막 굴리면서 빨리빨리~움직였네요

내가 꼭 다시와서 사가고 가리라~~~~

빡센 일정에 지친 아이들...
쫌만 힘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기업회장님 | 작성시간 26.06.14 가격도 저렴하고 이쁜 것도 많네요.좋으셨겠어요.
  • 작성자레페브라운 | 작성시간 26.06.14 스웨디시 레스토랑은요? 딸기와플 아이스크림은요?ㅎㅎ
  • 작성자천리향 | 작성시간 26.06.15 핫도그는요? ㅋㅋㅋㅋ 알차게 시간보내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