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3번째 산티아고에 도착했습니다!!
순례길에 마침표를 찍네요 ㅎㅎ
성당앞에서 우선 단체 셀카만 찍고
인증서 받으로~ 이번엔 총 3건!!
인증서 받으로 온 사람들이 많네요..
단체도 있고. 개인도 있고~
3년전에 비해서 많이 늘었네요
그때는 인증서 발급자와 대화도 하고
크레덴샬 쎄요 도장도 확인하고 했는데...
지금은 본인이 다녀온곳 컴퓨터로 입력하면
담당자가 프린터 출력해서 나누어 주네요
담당자는 인증서 나누어주는것 만으로도
엄청 바쁘네요.
어쨋든 사건 사고가 많았던 순례길 끝났네요.
아직 남은 일정이 있지만.
이틀 푹 잘 쉬었다가 가야죠..
시각장애인 아버지와 딸.
(리스본부터 시작하셨다고 한다)
포르투 시작일 5일차부터 이분들을 매일 보았다(7일 동안)
나보다 더 잘 걸으신다 ㅎㅎ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한 마무리 작성시간 26.06.16 👍👍👍👍👍 축하드립니다!!!
멋지시고 부럽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Empat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
-
작성자타바싸 작성시간 26.06.16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데 정말 멋지세요!!
직장다녀서 긴 일정은 어려울 듯 한데, 여러번에 걸쳐 나눠서 걷는 일정도 가능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Empat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여러번 나누어서 가능합니다. 그렇게 오시는분도 계세요^^ 최소 100키로 정도 걸으면 인증서도 줍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타바싸 작성시간 26.06.16 Empathy 가능하다니 희망이 보이네요!! 달콤님 덕분에 급
희망이 생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