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지난 4월에 친구들이랑 고성 르네블루 다녀왔어요
작년에 남편이랑 갔었는데 마음에 들어서 친구들과 또 갔어요
거실에서
바로 바다가 보이고
조용하고
조식도 맛있어요!
체크아웃하고 속초 들렀다 제가 좋아하는 휘낭시에 맛집
세렝게티랑 수제비맛집도 들렀어요
친구들과의 여행은 참 좋아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숙소 주변에 뭐가 많이 없는데
예쁜 뷰가 다 커버해줘요ㅎ -
작성자오사랑 작성시간 26.06.17 르네 블루 진짜 좋죠! 저도 몇 년 전 갔었는데 방에서 보는 일출이 예술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저도 그 일출덕분에 또 가게 됐어요 -
작성자응가너구리 작성시간 26.06.17 고성 넘 좋아요!
저도 르레블루 애정하는 숙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ddcc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성만의 그 분위기가 좋아요!
르네블루 짱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