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동물농장 재방을 봤는데 신기하게도 5월에 놀러갔던 속초에서 우연히 마주친 양인거 있죠
그림으로만 보던 얼굴이 까맣고 얼룩이 있는 양인데 속초시장에서 보고 너무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 놨더랬죠
미코예요
미스코리아 줄임말이래요
엉덩이에 얼룩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털도 만져봤는데 곱슬하고 생각보다 거칠었어요
동물농장 재방에서 보는데 어찌나 반갑던지요 ㅎㅎㅎ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