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후기_해외여행]작년 노을사진

작성자소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58 목록 댓글 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작년 추석때 푸꾸옥 갔을때 

노을이 예뻐서 찍은 사진을 

문득 보게 됐어요 

오늘 힘들었었는데ㅠㅠ

이 사진보니 

또 가고싶네요..

(여행방에 올리는거 맞나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러브 | 작성시간 26.06.17 저도 작년 푸꾸옥의 석양이 그리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여기도 아름답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