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사그리다파밀리아를 구경하러
바로셀로나로 왔습니다~
기대기대 되네요^^
산티아고 안녕!! 언제 다시 볼지는 아직 모른다 ㅎㅎ
여러번 비행기 타면서 앞에(3A) 앉아 본적이 처음.
좋네요.
빨리 자리에 착석하고 빨리 내리고 ㅎㅎ
아카시아 잎을 닳았는데. 꽃 색은 노란색
향기는 아카시아 향이 나네요~
숙소 근처 공원 너무 좋네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mpat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늘 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
작성자joanna 작성시간 26.06.18 와~ 얼마전에 쇼츠로 완공 기념식을 보다 소름 돋게 감동 받았었어요~ 제가 갔을 때도 공사판이었지만 정말 압도당한다는게 이런거구나 했는데 완공된 지금 실제 모습은 얼마나 웅장할까요. 다시 방문한다면 꼭 성지순례로 가보고 싶어요. 지하 성당에서 성지순례 온 분들 미사 드리는데 너무 부러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Empat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하성당 들어갈려고 했는데...
거부 당했습니다. 아마도 신자가 아니어서... 그런것 같아요 ㅎㅎ
제가 언어가 안되어서... 잘 몰라요. ㅠㅠ -
작성자너밖에없어 작성시간 26.06.18 아. 너무 부러워요...
저 가우디 엄청 팬(건축학과 출신)인데..
진짜 사그리다는 죽기전에 꼭 보고 싶었는데.. -
답댓글 작성자Empath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꼭 보실 수 있는 기회가 있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