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국내]붓싼 여행

작성자SleepinBEury|작성시간26.06.19|조회수196 목록 댓글 16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WCC 심사스킬 세미나가 부산에 있어서 1박 2일 계획으로 갈려다 

이왕 가는김에 스페셜티 커피의 도시 부산이니 카페도 좀 돌아보자 해서 하루 먼저 갔어요. 

아는 지인에게도 같이 교육 듣자고 해서 같이 갔어요. 

애들 학교 보내고  출발해서 부산에서 만났어요. 

부산에 차를 가지고 제가 직접 운전하기는 이번이 처음이였는데요. 

부산이 그리 산이 많고 경사가 가파른지 몰랐어요.  

주차장을 내려가야하는데.. 운전석에서 도로 바닥이 안보여서 당황하기도 했어요 ㅎㅎ 

 

모모스 도모한에도 갔고요. 

정원이 너무 좋았고 뷰가 진짜... 

부산 사시는 분들 정말 부럽웠어요 

모모스에서도 믹스커피와 스틱 커피가 나와서 이번에 샀어요. 

그리고 도자기로 된 믹스커피잔이 너무 이뻐서 안살수가 없었어요 ㅎㅎㅎ 

중간에 저도 한장.. 

 

 

세미나 장소가 영도여서 호텔을 교육장 바로 옆에 잡았어요. 

그런데 바로 그 옆에 모모스 영도점이 있네요. 

그래서 교육장 가기 전에 들려서 커피 한잔... 

항만뷰가 나름 분위기 좋았어요 

이 교육을 들으러 갔던건데 책상에 사은품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교육은... 힘들긴 했어요. 

저녁에도 근처 히떼 카페랑 에어리도 갈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포기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이젠 나이드니 집중해서 뭘 하는게 점점 어렵네요 

시간과 체력 문제로 어딜 거의 못다녔지만...  너무 좋았어요. 

같은 취미를 가지고 같은 공부를 하는 사람과 같이 여행도 하고 교육도 듣는 시간을 가지지 결혼 전 싱글때 느낌도 나고요 ㅎㅎ 

 

다음에 부산 또 갈려고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SleepinBEu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래도 지금까지 차를 못가져갔었거든요.
    이번에는 차 없으면 안될거 같아서 용기 내였는데.... 할만했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새로운 도시인줄 알고 클릭클릭 ㅋㅋㅋ
    부산 운전 하기 어렵더라구요. 옆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심장이 쿵쾅쿵쾅.
    사진 너무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SleepinBEu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초보 운전자 분들은 어찌 하시나 하는 생각이 들긴 했어요 ㅋㅋㅋㅋ
    대전 충남 쪽에서만 운전 하시던 분들은 문화 충격 살짝 오시기도 하겠다 하는 생각이.. ㅎㅎ
  • 작성자돼지목걸이 | 작성시간 26.06.19 모모스 도모헌이 에전 부산시장 관사 였던 그곳이죠? 재벌집 막내아들 찍은곳. 저 예전 직장 근처여서 자주 산책했던 곳인데 제가 부산 떠나고 저런 멋진 카페가 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SleepinBEur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맞아요! 원래 부산시 관사인가 그랬다더라고요. 정말 멋지더라고요. 나무들도 얼마나 잘 관리해놨는지 수형도 이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