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비오는 광릉수목원

작성자향기편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147 목록 댓글 1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교회의 아만나부서 여름수련회는 1년 전에 미리 날짜부터 잡고
리프트버스 등을 예약합니다

그 1년 전에 잡은 날이
바로 오늘인데
하루종일 비예보가 있어요

하필 이럴 때 비가 올게 뭐람
에구 다 젖고 축축해,
불편해

아무도 입밖으로 이런 불평을 말하지 않아요

비와서 더 재미있고 신나요
언제 우산쓰고 숲속을 거닐어 볼까요

참 원래 아만나부서 여름수련회는 2박3일 동안 외부에서 진행하곤 했는데

이제 우리 모두 연로해지시는 바람에 나가 자는거 힘들어해서 출퇴근 형식의 수련회가 되었고

둘쨋날인 오늘은 광릉수목원+포천갈비+대형카페
의 순서입니다


비내리는 수목원 산책은
정말 좋고
비내리는 날 갈비구이는
정말 더 좋고

서서히 비가 그쳐갈 때 저수지를 내려다 보며 마시는 커피는
정말 더 더 , 그러니까 최고로 좋아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갠후 | 작성시간 26.06.20 곰님처럼 긍정적 사고를 해야하는데 말이에요
  •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20 달곰님 사진에서 싱그러운 숲내음 나는거 같아요♡
  • 작성자그냥 | 작성시간 26.06.20 초록이 짙어보여서 더 좋네요
  • 작성자루피야 | 작성시간 26.06.21 비는 오지만 표정은 너무 좋아보이세요. ㅎㅎ
  • 작성자비겁한외계인 |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날 나무냄새가 더 많이 나서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