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성심당 튀김소보로 사왔어요

작성자아들딸마미|작성시간26.06.20|조회수134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대전쪽에 갈일이 있어 성심당 DCC점에서 튀김소보로 튀소구마 사왔어요 튀김소보로는 건너편튀소정거장에서 따로 팔더라고요 다른빵들은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어요 집에와서 하나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한박스에 만원 6개들어있어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쏘메sommet | 작성시간 26.06.20 튀소 넘 맛있죠 ㅠㅠ
  • 작성자깐부달곰 | 작성시간 26.06.21 성심당 전 언제쯤 가 볼까요? ㅎㅎ 맛있게 드세용
  • 작성자루피야 | 작성시간 26.06.21 대전가고 싶네요
  • 작성자산책 | 작성시간 26.06.21 빵은 다 좋아요ㅎㅎ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1 빵, 너무 좋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