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정선 민둥산

작성자여우의 탈을 쓴 곰|작성시간26.06.21|조회수125 목록 댓글 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민둥산이라고 요즘 인스타에 유명한곳인가봐요

이 한장의 사진과

이 동영상으로 ~

정선 민둥산 가볼만 합니다


평일에는 차가 정상근처 매점까지 갈수있는데

주말에는 2.5키로 밑에서 차량 통제해요. 보통 걸어가시는데

꼭 버스타세요
가팔라요.
왕복 만원인데 5천원 상품권주고

내려올때 타고 오고 싶어도
올라갈때 탔던사람들 타고 남은 좌석만 탈수있어서 못타고 내려올 확률이 커요.

버스 타고 가셔도
내리셔서 20분이상 걸으셔야하고


이곳도 올라가야해요

이런 경치 보실수 있어요


한국의 스위스래오ㅡ
가보세용~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몬사탕 | 작성시간 26.06.21 10년전쯤 가을 민둥산에 갔었어요. 분명 별로 안 힘들다고 그랬는데 제인생 최악의 등산이었거든요. 너무 너무 힘들었어요. 사람들 줄서서 올라오니 뒤에서 계속 올라가라고 쪼고.. 버스 생겼나봐요. 꼭 버스타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우의 탈을 쓴 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고ㅠㅠ 길이 가파르긴 하더라고요. 많은 분들이 걸어가시던데 ㅠㅠ 전 버스타고 가서 안힘들고 너무 좋았어요
    가을에 억세보러 많이 가시던데 그도 좋을거같아요.
  • 작성자수산나처럼 | 작성시간 26.06.21 저도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먼지가 먼지가!!
    버스 생겼다니 힘들었던 기억도 지울겸 다녀와야겠네요^^
  • 작성자산책 | 작성시간 26.06.21 우와 진짜 멋지네요..
  • 작성자최고 | 작성시간 26.06.22 가볼데가 많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