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주말에 뚝섬한강공원 능소화출사 다녀왔어요.
요즘 블로그를 열심히 해서 계절마다 피는 꽃들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거든요
사람이 사람이ㅠ
20분만에 후딱찍고 탈출했어요ㅎㅎ
요건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
속에 반바지 입었어요.
신발바닥 안나오게 찍으려니 자세가 안나오더라고요ㅎㅎ
한곳에서 계속 찍었는데
사진은 괜찮게 나왔어요ㅎㅎ
남편 델꼬 나간거라 이런 표정도 가능ㅋㅋ
사람 많았어도 다녀오기 잘한 것 같아요.
입고간 옷도 의외로 잘 어울리고
치렁치렁 원피스 안입고 가길 다행ㅎㅎ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매일새옷입는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능소화 예쁘죠~ ㅎㅎ 시골 담벼락에 있어도 예쁘더라고요 ^^ 칭찬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신난다 작성시간 26.06.23 우리 달곰님 꽃보다 더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매일새옷입는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헤헤~ 감사해요 달곰님^^
-
작성자오늘만 살자 작성시간 26.06.24 어머 한강공원에 저런데가 있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매일새옷입는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여기 노을도 이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