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는 광치기해변입니다!
이끼 낀 너럭바워와 일출봉 뷰, 거센 파도소리와 바람..
다른 관광지처럼 붐비지도 않아 좋고요
30여년 전 처음 보았을 때 그 충격을 잊을 수 없어요
마치 몇만 년 전으로 타임슬립한 것 같은 기분이었죠
단점이라면 그늘이 없다는 정도? 인데 이것도 덕분에 사람이 없는 것 같아서 좋아요^^
여러분들의 최애 제주 바다는 어디인가요?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채 작성시간 26.06.23 전 광치기해변의 풍경도 좋고 (특히 해녀의 집에서 바라보는 풍경 좋아요) 협재 바다색도 좋아요
-
작성자푸른새벽 작성시간 26.06.23 가본데가 몇군데 없지만 우도 산호해수욕장이 넘 좋았어요
-
작성자자상한시간 작성시간 26.06.23 저는 금능이요 물이 얕기도 하고 색도 이쁘고 좋아요
-
작성자수채화 작성시간 26.06.23 저도 금능이요.
그리고 당산봉 앞바다와 수월봉쪽 바다요. -
작성자오늘만 살자 작성시간 26.06.24 제주가 참 넓네요 ㅎㅎ 근데 어딜 가도 전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