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출장 중 영덕 바다

작성자별하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83 목록 댓글 8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덕으로 출장왔는데 끝도 없는 바다에

혼이 팔려 잠깐 차를 세웠어요

저는 이런 끝을 알 수 없는 수평선을 보면

내가 한없이 작게 느껴지면서도 뭔가

평온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일이 아니고 놀러 온거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발길을 돌립니다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 작성시간 26.06.23 사진만 봐도 좋은데
    직접 눈에 담으셨으니 얼마나 더 좋을까요
  • 작성자너는나의봄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시원해 보여요~~~
  • 작성자달팅 | 작성시간 26.06.23 바다 가고 싶어요~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23 영덕 바다 좋지요~~
  • 작성자가을산언덕 | 작성시간 26.06.24 영덕 대게는 드셨나요?ㅎ
    봄에 가서 동백꽃 보고 바다보고 절에도 가고ᆢ
    대게 신나게 먹고 온 기억이 있어요ᆢ
    사람 많지 않고 바다 시원하고ᆢ참 좋은곳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