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덕으로 출장왔는데 끝도 없는 바다에
혼이 팔려 잠깐 차를 세웠어요
저는 이런 끝을 알 수 없는 수평선을 보면
내가 한없이 작게 느껴지면서도 뭔가
평온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일이 아니고 놀러 온거면 얼마나 좋을까요
아쉬움을 뒤로 하고 발길을 돌립니다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 먹은 별 반짝 작성시간 26.06.23 사진만 봐도 좋은데
직접 눈에 담으셨으니 얼마나 더 좋을까요 -
작성자너는나의봄 작성시간 26.06.23 너무 시원해 보여요~~~
-
작성자달팅 작성시간 26.06.23 바다 가고 싶어요~
-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영덕 바다 좋지요~~
-
작성자가을산언덕 작성시간 26.06.24 영덕 대게는 드셨나요?ㅎ
봄에 가서 동백꽃 보고 바다보고 절에도 가고ᆢ
대게 신나게 먹고 온 기억이 있어요ᆢ
사람 많지 않고 바다 시원하고ᆢ참 좋은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