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볼일이있어 새벽에 출발
오전에 일보고 경주로 넘어왔어요.
1박 하고 내일 집으로 가지만 박물관, 대릉원,황리단길등
주요 관광지 다 돌고 좀전에 호텔 들어와 잠시 쉬고 있어요.
내일 불국사와 석굴암 보고 집에가려구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복은내가 작성시간 26.06.23 경주 좋지요 ㅎㅎㅎ
-
작성자오늘만 살자 작성시간 26.06.24 경주 에전에 수학여행으로 갔던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가을산언덕 작성시간 26.06.24 경주는 다 좋은데 신기하게 박물관도 재밋고 좋더라구요ㆍ 지루하지 않고 둘러보기 딱 좋죠 ㅎ
경주는 어딜가도 좋아요~~
바다까지 금방이니 그것도 좋구오 ㅎ -
작성자유유 작성시간 26.06.25 new
경주 안가봤는데 조만간 정말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언제나 작성시간 26.06.25 new
푸릇푸릇하니 너무 보기 좋아요. 저도 경주 너무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