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행+나들이

경주에 왔어요

작성자제비콩|작성시간26.06.23|조회수127 목록 댓글 15

부산에 볼일이있어 새벽에 출발
오전에 일보고 경주로 넘어왔어요.
1박 하고 내일 집으로 가지만 박물관, 대릉원,황리단길등
주요 관광지 다 돌고 좀전에 호텔 들어와 잠시 쉬고 있어요.
내일 불국사와 석굴암 보고 집에가려구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여행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결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은내가 | 작성시간 26.06.23 경주 좋지요 ㅎㅎㅎ
  • 작성자오늘만 살자 | 작성시간 26.06.24 경주 에전에 수학여행으로 갔던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가을산언덕 | 작성시간 26.06.24 경주는 다 좋은데 신기하게 박물관도 재밋고 좋더라구요ㆍ 지루하지 않고 둘러보기 딱 좋죠 ㅎ
    경주는 어딜가도 좋아요~~
    바다까지 금방이니 그것도 좋구오 ㅎ
  • 작성자유유 | 작성시간 26.06.25 경주 안가봤는데 조만간 정말 가봐야겠어요
  •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25 푸릇푸릇하니 너무 보기 좋아요. 저도 경주 너무 좋아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