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예+스포츠

(흥미돋) 지금봐도 쿨한 심은하 성격

작성자먹깨비|작성시간26.06.02|조회수4,133 목록 댓글 22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다슬이로 처음 봤을때
너무 예뻐서 충격이였어욯
지금봐도 너무 이쁘네요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비 | 작성시간 26.06.03 계속 연기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워요
  • 작성자일억개의 별 | 작성시간 26.06.03 요즘 보기드문 미인형 같아요 얼굴만 예쁜게아니라 연기를 잘하는 배우라 일찍 은퇴한게 아쉽네요
  • 작성자yolo | 작성시간 26.06.03 먼저 사생활은 차치하고, 저에게는 탑인 배우예요. 그 누구보다 원탑이요.
    아무리 날고 기는 미모의 여배우들 중에서 가장 탑이요.
    얼굴이 서늘하고, 단아하고. 청순, 섹시, 고상 등등이 전부 내재되어 있는데다가 연기력도 탑이고, 거기에 목소리까지...

  • 답댓글 작성자감사의힘 | 작성시간 26.06.03 저도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그녀같은 분위기를 가지고 싶었다는...(과거 사생활은 ㄷ ㄷ ㄷ지만요)
  • 작성자글루미 | 작성시간 26.06.03 성격이 은근 강단있어요. 고집도 있고요. 연기도 그래서 잘한거 같은데, 계속 안해서 아쉬운 배우중 하나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