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예+스포츠

[드라마]SBS 멋진신세계) 9화 선공개

작성자리키|작성시간26.06.05|조회수416 목록 댓글 2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https://youtu.be/WaoaItLtuy8?si=NU9DUnp0r7Oxg8Wt


자기 질투심 강하다 그러더니
차세계 쌍심지 뭐에오?

이 드라마 진짜
웃긴 것 같아요.

여인의 왕국도 웃기고
차세계가 지라르발자크 하니
바로 손실장이 죄송하다고-
진짜 대사 하나하나
너무 주옥같아요.

이 드라마에서
차세계 연기하는 허남준보고
이병ㅎ 닮았단 사람 많은데
전 박신양이요.
파리의 연인에서의 박신양이
가끔 떠올라요.

솔찍히 이병ㅎ은 진짜
듣기도 싫어요...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콜릿봉봉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
  • 작성자책에서뵙던분이네요 | 작성시간 26.06.05 쌍심지 ㅎㅎㅎ
  • 작성자화 안내고 살기! | 작성시간 26.06.05 간만에 닥본사 해요 ㅎㅎ 저도 박신양에 한표! 그시절 박신양 얼굴보고 좋아했던거 아니잖아요. 연기력에 끌린거지... 그치만 차셰계 정도면 잘생긴거 아닌가요? 최애는 청헌대군
  • 작성자또또또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 진짜 웃김 ㅋㅋㅋ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