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예+스포츠

SBS멋진 신세계-9화 달리셨나요?(약스포)

작성자멜하바!|작성시간26.06.05|조회수577 목록 댓글 25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 한 10년만에 닥본사 하나봐요.
그간은 뭐든 걍 넷플 틀어놓고 딴짓하며 봤는데.
아니 이정도는 2000년대 파리의 연인 이후 처음인듯ㅋㅋㅋ
암튼 오늘 9화 보셨어요?
문도가 이간질 해서 차세계가
서리 의심할줄 알았는데 어쩜 그렇게 힘들어 하면서도
직진인가요ㅜ
너는 그냥 나만 보래요ㅜㅜ
그러고 키갈
니네가 말만 썸이지 할짓은 다 하는구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남자 서타일이에요.
외모가 아니라
<세상 어디에도 안 지는데 오직 "나 한테만 지는 남자.">
카톡 답장 0.1초만에 오는거 보셨죠?
흐흐 너무 좋아하는 캐릭이에요.
진짜남자.
이제 다다음주면 끝나는데 벌써 아쉽네요.

30분에 넷플 올라오니 또 나노단위로 쪼개 보러갑니다.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형이니™ | 작성시간 26.06.06 그것을 저는 졸음과 바꿨어요 넘나 피곤해서 중요한 장면 놓치고 끝날때쯤 깼어요
  • 답댓글 작성자멜하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이고 저런 중요장면 꼭 다시 보시길
  • 작성자켈리 | 작성시간 26.06.06 카톡 답장 속도 보고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 너무 좋앙
  • 답댓글 작성자멜하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창 켜놓고 일 하나봐요ㅋㅋㅋ
  • 작성자걱정인형 | 작성시간 26.06.06 저두 너무좋아요ㅋㅋ나쁜남자싫어요
    나만보는남자가좋다 ㅋㅋ9화엔딩은 복습이 필요할것같아요ㅜㅜ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