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여운 대단하고 생각할게 너무많네요.
연기도 다들좋고(아역들까지) 탄탄한 시나리오
지루하지도 않고 마음이 계속가네요.
평론가들이 왜 그렇게 극찬했는지 알겠어요
감독상 받을만 했어요.
그리고 궁금한점-스포 있어요!
수호 동생한테 주인이가 왜그랬을까요?
아프면 아프다고 말하라고 하는게 수호동생도 피해자 암시일까요?
명확하게 안나오니까 계속 찜찜하네요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비야 작성시간 26.06.06 추천 많아서 저도 봐야겠어요
-
작성자립클로즈 작성시간 26.06.06 저도 강력추천입니다.
극장에서 봤는데 여운이 한달이상 갔던거 같아요.
달곰님 질문덕분에 한번 더 봐야겠어요 -
작성자기억 작성시간 26.06.06 저도 막 보고오는 참인데
수호동생얘기는 내가 놓쳤나 했는데
명확히 안나온거 맞네요
주인이가 어릴때 아파도 아프다고 얘기를 안해서 가족들이 다 늦게 알게된게 아닐까
그래서 주인이가 수호동생한테도 아프면 아프다고 해야한다고 가르친거 같아요
-
작성자bean 작성시간 26.06.06 지금 막 넷플 들어왔어요. 바로 보려구요
맥주 한캔 땄습니다 -
작성자담비 작성시간 26.06.07 보신 분들이 다 추천하시던데, 이번 주말에 꼭 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