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처음엔 재밌게 보다가 끝에는 의리로 봤네요
재밌을 만한 소재와 스토리인데
배우도 그만하면 괜찮았는데
볼수록 연출이 김빠져서 아쉬웠어요
내용은 마녀 + 하이파이브 느낌이요
근데 초능력 코믹 장르면 진짜 재밌을수 있는데
이걸 이렇게 밖에 못만드나 했어요
긴박한 장면에 긴박함이 없고
대놓고 여긴 감동적인 장면이야
여긴 슬퍼야해 하는 연출
초능력 히어로물을 워낙 좋아해서
의리로 끝까지 다 보긴 했지만
기대없이 킬링타임용으론 괜찮은 정도라
시즌2는 안챙겨볼것 같아요
근데 박은빈 배우 다른 드라마에선
연기 잘한다 생각했는데 여기선 왜이리
과장된 연기가 어설픈지 좋아하는 배우인데
그것도 아쉬웠어요
차은우는 기대가 하나도 없었기에
얼굴 보는 재미로 봤습니다ㅎㅎ
이제 참교육 보러가야겠어요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린티F 작성시간 26.06.07 어.. 저는 박은빈 괜찮았어요. B급 드라마 답게 연기한다 생각했거든요. 차은우는 향기 없는 꽃이라고 생각해와서 의외로 연기 하네? 싶었어요^^
-
작성자용용 작성시간 26.06.08 저도 주말에 보려다가 일이 생겨서 시작도 못했어요. 이번 주말을 기다려봐야지요.
-
작성자이사도라던컨 작성시간 26.06.08 저는 그 바보 삼인방 웃겨서 끝까지 봤어요. 내용 얼개는 많이 보던 거라서...
-
작성자호박둥이 작성시간 26.06.08 박은빈 배우 믿고 볼까 했는데 환자가 너무 팔팔해서? .. 걍 다른 거 봐야겠네요
-
작성자물꽃요정 작성시간 26.06.09 재미있을 스토리를 그저그런 느낌으로 풀어내서 좀 실망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