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젊은 시절에는 호러를 제법 잘 봤어요.
학생 시절, 서울 북쪽 영화관에서 혼자 호러물 보는 것도 가능했으니까요
(대낮이었고 중간에 누가 들어오긴 했어요)
근데 나이들고 나니 호러물이.. 제법 무섭단 말이죠.
곡성... 제법 무섭대서 걍 패쓰했어요.
그러고 몇 년이 지났는데
이상하게 나홍진 감독 최근 영상을 보니까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보기 시작했는데..
오우 무서워서 한 10분 봤나 봐요
이걸 볼 때 중요한 사항이 하나 있어요.
집에 가족이 같이 있어야 해요.
그니까...
밤에는 은근 더 무서우니까 못보고
주말에는 뭔가 하면서 틈틈이 보니까 아직 10분 밖에 못 봤다는...
그런 이야기였어요......
p.s. 이렇게 글 하나 추가해요 ㅋㅋ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월이 가면 작성시간 26.06.08 곡성 어릴적 무서워하면서도 꼭 보던 전설의 고향 귀신들보다 오백배는 더 무서워요. 그래도 너무 재밌으니까 꼭 다 보세요.
-
작성자화 안내고 살기! 작성시간 26.06.09 아직 시도조차 못하고 있어요. 기담 눈감고 반만 본사람 입니다 ㅎㅎ
-
작성자해바라기가피지않는여름 작성시간 26.06.09 엄청 무서운데 엄청 재밌어요.. 극장에서보고 해석본보고.. ott에 나왔을때도 봤는데 볼때마다 무서워요
-
작성자true 작성시간 26.06.09 저 무서운거 못봐서 아직도 못보고 있어요
-
작성자아테나 작성시간 26.06.11 곡상 엄창 무섭나요?보고 싶은데 화장실 못갈까봐 ㅋㅋ 못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