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예+스포츠

신작 드라마, 뭘 젤 재밌게 보고 계신가요

작성자호박둥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421 목록 댓글 40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저는, 취사병 전설이 되다, 를 제일 재밌게 보고 있어요

 

10화차 보고 있고 완결까지 볼 거 같아요

 

대군부인은 보다가 던져버렸거든요.

 

취사병으로 들어간 신병이 요리의 달인이 되어가는 게임 퀘스트를 한다고 하면 될라나

 

맛있다는 요리가 나오지만 썩 먹어보고 싶었던 것은 없고요 ㅎㅎ

 

대신 뭔가 병맛으로 웃기는 장면이 꼭 한두번은 나와서 즐겁게 보고 있어요

 

갈등요소가 있긴 하지만

 

주인공을 가운데 놓고 하는 갈등은 아니라서 걍.. 편안하기도 하고요

 

로맨스도 거의 없답니다.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달자의봄 | 작성시간 26.06.11 오십프로 잼있어요~
  • 작성자언제나 | 작성시간 26.06.11 저는 벌써 다음 거 걱정하고 있어요. .참교육이랑 취사병 다 보면 뭐 보나 했는데 오십프로 도전해 봐야겠어요!
  • 작성자아테나 | 작성시간 26.06.11 취사병 재밌나 보군요
  • 작성자내마음 | 작성시간 26.06.11 멋진 신세계요. 몇번을 보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쏘오옹 | 작성시간 26.06.12 취사병이랑 참교육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