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예+스포츠

참교육 6화 아니고 5화ㅠㅠ(스포약간)

작성자뿌꾸뿌꾸|작성시간26.06.10|조회수539 목록 댓글 1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참교육 6편을 봤는데 

시작부터 서이초 생각 나더라구요

마음의 방 같은 것을

서이초 선생님도 교실 옆에 딸린 방에

직접 이쁘게 꾸며서 만드셨고

아이들이 싸운 사건때문에

학부모에게 시달리다

결국 그 방에서 스스로 생을 마감하셨죠ㅠㅠ

 

보면서 계속 그 선생님의 마지막 순간에

저렇게 누군가가 팔을 잡고 말려 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판 남인 나도 이런데

유가족들은 마음이 어떨지 너무 마음 아팠어요

 

당시 유가족이 나와서 한맺힌 목소리로

말하던것도 생각나고

그 분들은 괜찮을까 싶고

 

그런데 대체 서이초 학부모들은

어떤 사람들이길래

경찰 수사에서 다 무혐의 처리 된걸까요

어떻게 한 사람을 죽음으로 몰아가놓고

아무도 책임지는 사람이 없는지

이 사건은 재수사가 될 수 없는지

정말 안타까워요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빛나는북극곰 | 작성시간 26.06.10 뿌꾸뿌꾸 ㅎㅎㅎ 다시 보니 그렇네요.
  • 작성자스잔나 | 작성시간 26.06.10 보자마자 서이초 선생님 생각났어요 정말 악랄한것들
  • 작성자책에서뵙던분이네요 | 작성시간 26.06.10 생각 보다 참교육 재밌어서 괜챦았어요. 속에서 울분이 올라외서 그렇지..
  • 작성자융과아사 | 작성시간 26.06.11 지금 5화보기 시작했는데 시작부터 읭?싶은데 어휴ㅠ
  • 작성자청연화 | 작성시간 26.06.11 진상역하신 분들이 리얼하지 않게 느껴졌어요 더 진상스럽고 징그러웠을텐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