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예+스포츠

성시경 고막남친직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작성시간26.06.12|조회수367 목록 댓글 11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딸이 오늘 집에 왔는데 오늘 방송분 직관했다네요.
한강변에서...
지인이 거기 방청권 2장 생겼다면서 딸이 성시경팬인거 알고는 같이 가자고 해서 갔다왔대요.
너무너무 좋았다고 오늘 와서는 방송보면서 조잘조잘....
딸오니까 좋네요~~~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비야 | 작성시간 26.06.13 분위기 너무 좋던데 따님 직관하셨군요. 방송 보며 좋다좋다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뒷좌석이라 얼굴은 잘 못 봤대요
  • 작성자9회말2아웃 | 작성시간 26.06.13 성시경 말하는거 진짜 별로인데 노래만 부르면 눈에 하트가 뿅뿅 생겨요.
  • 답댓글 작성자곰마을에 사는 까마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쵸. 노래만 불렀으면 좋겠어요 ㅎㅎ
  • 작성자담비 | 작성시간 26.06.14 직관 넘 부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