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예+스포츠

야구 보고 집에가는중이에요~~

작성자가을하늘|작성시간26.06.14|조회수105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남편이 야구좋아하는데
고첨돔에서 야구관람 했어요!~^
원정인데 주황색 한화팬들이 바글바글
야알못인 제가 아는건 류현진뿐....
경기결과에 남편은 화가 났는데
야구장 뜨거운 응원 열기에 전 넘 즐겁게 즐겼습니다ㅎㅎㅎ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페브라운 | 작성시간 26.06.14 젊었을 때 잠실 야구장에서 만취해 집에 돌아오던 기억 나네요. 야구장 맥주 을매나 맛있게요!
  • 작성자달콤해 | 작성시간 26.06.15 아앗 님편분 한화팬이신가봐요~ 화 나실만도 합니다ㅠㅠ
  • 작성자늙은처키 | 작성시간 26.06.15 어우 이번 고척 직관을 가시다니... 제 남편도 한화팬인데 키움에 스윕당할줄 누가 알았으리오 ㅜㅜ
  • 작성자바람불면 만나요 | 작성시간 26.06.15 3연전 고통받고 왔습니당 엉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