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셨나요?
저만 이해가 안되나요?
마지막회 집중하려고 1화부터 다시 보긴 처음이에요
이게 지난주부터 떡밥회수 안된게 맞죠?
청헌대군은 그럼 강단심과 이루어졌다는건가요?
결말 해석이 필요해요
뭔가 엉킨 기분이에요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디윤 작성시간 26.06.21 뭐가뭔지..코마상태가 과거에 안죽고 걍 자기 의식에 갖혀있는건지 ...여튼 평행이론인지뭔지 전 메롱이에요. 할부지 여전히 깝깝하고요. 아프면서 온갖 처돌아다니면 남주도 깝깝...빌런은 어디까지 빌런짓하는지도 몰것고
.뒷심 마무리가 메롱입니다 -
작성자산책 작성시간 26.06.21 신서리는 원래 연기 잘하고 센 성격인데 과거 부모 동반 자살 때 타임슬립로 과거로 가서 살다가 사약받을 때 다시 타임슬립으로 현재로 돌아 온 거라고 해요. 그래서 동반자살사고 기억을 몸주인 신서리가 갖고 있는 거라고..
조선시대 강단심은 조용하고 연기못하는 캐릭터라, 사고나고 소나기 이후로 현재로 와서 성격 바뀌었네 어쩌네 얘기가 나온 거라 해서 서로 왔다 갔다 살았나보다로 대충.. 이해하고 봤어요ㅠ
-
작성자아침미소 작성시간 26.06.21 뭔소린지 갑자기 재미도 떨어지고 보다가 말았어요 ㅠㅠ
-
작성자곰슴 작성시간 26.06.21 초반에 그렇게 재밌다더니 보던 사람들 다 욕하더라고요. 작가 바뀌었냐며 ...
-
작성자달콤하게~ 작성시간 26.06.22 new
생략된 내용이 너무 많아서 이해도 안되고 말도 안되고 그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