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어제의 그 쓰라린 끝내기 대역전패 때문에
너무 큰 마상을 입어 그 뒤로 기분이 너무 안 좋고
치욕스럽고 슬펐는데..
오늘 그래서 보다 안보다
더구나 또 지고 있길래 에이 하면서 틀다 말다 하다
씻고 왔더니..
헉!
예에! 역전!!!!!
어흑 이게 무슨 일입니까!
역전승!!
아악~~~
너무 좋아요!!
도영이는 오늘도 홈런을 못쳐서 아쉽지만
이겼다!!
덩실덩실~~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맨스그녀 작성시간 26.06.21 new
삼팬 기아한테 넘 감사했네요~~~ 기아 왤케 잘해요~~ 와~~~
-
작성자달콤해 작성시간 07:18 new
어엌 저두요ㅠㅠ 토욜날 너무 상처 받아서ㅠㅠ 더더군다나 선발땜에라도 기대가 없었거든요~ 이렇게 알 수 없는게 야구의 묘미인가 봐요 ㅎㅎㅎ
-
작성자곰돌곰돌 작성시간 09:40 new
토요일 그리 좋아하던 우리 제로탁!!! 영탁이가 탈탈털리고 내가 그리 좋아했던 영탁이가 못생겨보이고 너무 그지같이 졌는데!! 울었다길래!! 프로가 질질 짰다고 속으로 욕했는데~~ 오늘 갸티비 보니까 자기 안울었다고 ㅎㅎㅎ 어제 이겨서 너무 좋았어요 !!!
-
답댓글 작성자바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22 new
우쭈쭈 우리 영탁이 울었다고 소문 났어요??
ㅋㅋㅋ
그날은 진짜 이눔시키 싶었는데
넘 잘하다 그러니 같이 속상하고
본인은 오죽할까 싶었어요
흥하자 영탁아!! -
작성자알러뷰호야 작성시간 11:50 new
지고 있는거 보다 티비 껏다 휴대폰 확인하니 옴마야 이기고 있네 ㅋ
얼렁 티비켜고 다시 시청했어요 ㅎㅎㅎ
이 간사한 나얗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