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최고에요 구멍이 없어서 더 좋은듯 크 몇번째 돌려보는지
https://youtu.be/gjJXkHlGOvk?si=Vo8aOC25d18eyGDC
https://youtu.be/M1SqjF8_Yns?si=4_8Yzm_MHc_hNQlo
https://youtube.com/shorts/wKAakyOhz0c?si=CXWqSIYmGNm001xk
인간 포카리스윁
https://youtube.com/shorts/OPD2pyDlEG0?si=PO0altYXi1v-W9JU
안건호 대만미남자 느낌 (곽부성+금성무)
시원시원하게 넘나 잘생 ㅠㅠ
저런 얼굴스탈은 보통 춤 표정 연기 목소리 키 중에 하나라도 부족하기 마련인데 다 가졌어요
건호야~넌 세금 정직하게 잘 내라
연예+스포츠
프로그램 언급시 "방송사 명+프로그램명 ' 포함 필수
- 의도치 않은 종편언급으로 인한 "활중"방지목적
- 종편 프로그램 언급 및 해당이미지 사용불가
- 종편 : JTBC, 채널A, TV조선, MBN
1. 1인 1일 타카페 스크랩가능 3개
- 멋진 북극곰은 5개까지
--> 시사스크랩은 등급불문 "only 2개가능
- 첫 댓글에 "작성날짜+스크랩회차" 및 출처주소 기입필수
-알쓸방 포함 스크랩 가능 모든 게시판 동일적용
2. 이슈기사 직접링크
3. 다양한 매체를 직접 편집 후
+ 모두 본인 의견 반드시 추가
4, 뉴스게시판 내 인명 호명은
"이름" 혹은 "이름+ 직급" 으로 규정
5.가짜뉴스, 루머 공유 및 비댓금지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
검색/daum/kakao 서비스공개 여부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계절 작성시간 26.06.22 new
다음달에 콘서트 보러 가요! 방탄 오랜 팬인데 비슷한 결이 느껴져서 더 좋아요^^
-
작성자달팅 작성시간 26.06.22 new
첨 들어요
-
작성자야호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나라 사람 보다는 말씀하신대로 대만, 중국계 미남 느낌 나요.
코르티스 명성은 들어봤는데 얼굴은 처음 보네요 -
작성자너밖에없어 작성시간 26.06.22 new
요즘 최애예요.
엄앤안ㅎㅎ -
작성자너는 나의 비타민 작성시간 00:23 new
이름만 들었을땐 북미쪽 그룹인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