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예+스포츠

우리곰님 좋았다하는 드라마 알려주세요.

작성자씩씩하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278 목록 댓글 39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바빠서 드라마를 못보다가
요즈음 시간이나서
사이코지만 괜찮아보고
며칠 정말 행복했어요.
배경이 진짜 예쁘고
김수현,오정세,서예지 연기잘하더라구요.

드라마추천 부탁드립니다.
오랫만에 정말 행복했어요~
댓글주신분들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인사.
 
 
 
달곰님, 게시판을 잘 찾으셨나요??  
여기는 달콤씁쓸 응접실입니다.
 살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기사랑 | 작성시간 26.06.23 new 박해영 작가 드라마요~
  • 답댓글 작성자멜하바! | 작성시간 26.06.23 new 종편 방송 입니다. 주의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실례합니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최근작으로는 "멋진 신세계" 추천해요. 클리쎄 범벅이지만 약간씩 비틀어서 재밌고 특히나 배우들 연기보는 맛이 대단합니다. 정말 급이 다른 느낌.
  • 작성자우야든동 | 작성시간 26.06.23 new 안 유명한데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 청춘시대 에요. 풋풋하고 귀엽고 따뜻해요.
  • 답댓글 작성자꾸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거아마 종편일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