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0시쯤 수술 하러 들어가신다 하고 깨어보니 1시쯤 이었다고 하세요
곁에 있을수가 없으니ㅜ 아침에 전화드려서 확인했어요
어차피 와도 못보거나 내가 잠깐 나가서 봐야하니 오지말라고 하세요
오늘은 어머님 안 움직이는게 더 나을듯 해서 전화만 하기로 했구요
아침 나왔는데 못먹을것 같아서 물만 먹었다 하세요
달곰님들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어제 10시쯤 수술 하러 들어가신다 하고 깨어보니 1시쯤 이었다고 하세요
곁에 있을수가 없으니ㅜ 아침에 전화드려서 확인했어요
어차피 와도 못보거나 내가 잠깐 나가서 봐야하니 오지말라고 하세요
오늘은 어머님 안 움직이는게 더 나을듯 해서 전화만 하기로 했구요
아침 나왔는데 못먹을것 같아서 물만 먹었다 하세요
달곰님들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