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고딩 딸내미가 기숙사에 들어가버리니
썩 내키진 않지만 남편과 베프가 되었어요.
주말마다 맛집 찾아다니고 예쁜 커피숍 찾아
커피 마시곤 하는데..
슬슬 지겨워져요.
나이도 나이인만큼 운동을 함께 해볼까하는데
뭐가 좋을까요.
남편은 골프를 꾸준히 치지만
전 도저히 골프는 재미가 없어, 골프제외요.
남편과 운동 함께하시거나
좋은 취미 있으신분들 계신가요?
남편과 함께하시는 분들 무슨 취미활동
하시면서 지내시나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appy Virus 작성시간 26.06.10 초콜릿봉봉 ㅎㅎ 노잼이지만 말 잘듣는 친구 하나쯤은 있잖아요🤣
-
작성자나무와 햇살 작성시간 26.06.08 등산 정말 좋아요!!
-
작성자초콜릿봉봉 작성시간 26.06.09 저희는 날마다 같이 강아지산책하고 멍이랑 까페 들러서 오는게 취미인듯요ㅎㅎ
-
작성자인동초 작성시간 26.06.09 저희 부부는 등산 다녀요. 제가 운동신경이 없어 다른 운동은 같이 못하는데 두다리는 튼튼하거든요~ 탁구나 배드민턴도 좋을 것 같아요.
-
작성자수채화 작성시간 26.06.10 우리 부부는 각자 노는데
제 친구부부가 악기를 하는데 넘 좋아 보여요.
기타, 전자피아노,섹소폰 하는데
가끔은 아이들이랑 합주도 하고
화기애애한 모습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