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3주전에 친구랑 장난치다 기둥에 머리 박아서 ct 찍고 그 난리가 났었는데.
오늘 축구공에 같은 부위 맞아서 오늘도 아산병원입니다.
지금도 ct 대기중요.
안그래도 못하는 공부 핑계는 점점 늘어가고
이제 안쓰럽기보다 짜증나니.
제가 계모인거 겠죠..ㅠㅠ
그나마 턱걸이로 소아응급실 진료 되어서 다행인건지.
어디가서 기도라도 해야겠어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왕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희망을 주셨어요
-
작성자아무 작성시간 26.06.08 어머 이상없다니 너무다행입니다ㅜㅜ아들아!
-
답댓글 작성자왕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미처부러요
-
작성자마이웨이직진 작성시간 26.06.09 울집넘도 중2때 넘어져 머리박고 기절해서 학교서 연락온적 있어요. 같은병원서 이상없단 진단받았지만 아직도 1시간정도 기억이 없어요. 자기말론 공부못하는게 그때 머리다쳐서라는 헛소리중이에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왕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금 그러게 생겼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