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려인간 👥👥

[서터레스]살이 키로 간다는것은...

작성자너는나의봄|작성시간26.06.08|조회수189 목록 댓글 4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중딩이 아들...어릴때부터 과체중과 비만 사이를 왔다갔다 해서..제가 애 먹는거 조절하면 주위에서 난리였어요. 나중에 다 키로 가니까 무조건 많이 먹이라구요..
성장기가 되면서 그..키가 크긴 컸는데;;; 살도 꾸준히 계속 붙네요 ㅠㅠㅠㅠ
얼마전 병원 갔다 재본 충격적인 백분율 ㅠ
저런 진리의 말이 내애는 해당 안되는게 슬픕니다 ㅠ
수능 끝남 마운자로나 맞혀야겠어요




 반려가족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책 | 작성시간 26.06.08 우리집 아이는 키도 안 되고 살은 그대로 살이 되어 엄마가 슬퍼요ㅠㅜ
  • 작성자베르디 | 작성시간 26.06.09 저희집 애도 키는 컸으나 그만큼 살도...
  • 작성자왕사탕 | 작성시간 26.06.09 일단은 운동부터요.
    애들이.운동부족이라 걷기만 좀 많이해도 잘 빠져요
  • 작성자물꽃요정 | 작성시간 26.06.09 예전에나 살이 키로 갔지 지금은 비만이 오히려 성장을 방해한대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